[보도자료] ㈜하이플럭스, 산업통상자원부 ‘수소전문기업’ 선정
페이지 정보
본문
[보도자료] ㈜하이플럭스, 산업통상자원부 ‘수소전문기업’ 선정
수소충전소용 수소밸브 생산
액화수소용 밸브도 개발 중
하이플럭스가 개발해 KS를 취득한 수소충전소용 수동밸브
[가스신문 = 박귀철 기자] 초고압밸브 및 배관 자재 전문생산업체인 ㈜하이플럭스(대표 김현효)가 5월 31일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수소전문기업으로 선정됐다.
하이플럭스는 수소밸브(니들밸브) 1/4인치, 3/8인치, 9/16인치, 3/4인치 등 4종을 자체 개발해 지난해 11월 한국가스안전공사로부터 KS(KS B ISO 19880-3)를 취득한 바 있다.
하이플럭스의 수소밸브는 2중 구조의 실링으로 내구성이 탁월하다. 또한, 무회전 스템으로 설계해 골링(Galling) 현상을 예방했고, 시트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메탈 투 메탈 씨팅 방식을 적용했다.
따라서 이 회사의 수소밸브는 수소충전소 플랜트 현장에 납품되고 있으며, 체크밸브와 공압밸브(AOV) KS 추진 및 액화수소용 밸브류도 개발하고 있다.
하이플럭스의 김현효 대표는 “탄소중립에 조금이라도 기여한다는 생각으로 수소밸브를 개발, KS 인증은 물론 금번 수소전문기업으로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꾸준한 투자와 마케팅으로 수소산업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플럭스는 고압밸브 및 피팅, 고압튜브, 압력조절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이 회사의 초고압 밸브 및 안전밸브는 CE 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고압설비 및 플랜트 전문기업인 ㈜일신오토클레이브를 모기업으로 두고 있으며, 고압펌프 전문기업인 ㈜펌스터가 관계사로 있다.
박귀철 기자 park@gasnews.com
출처 : 가스신문(http://www.gasnews.com)
관련링크
- 이전글하이플럭스, 2024 나노코리아 NANO KOREA 참가 24.06.26
- 다음글COPHEX 2024 국제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 전시회 참가 24.04.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